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보리밥과 오리고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광주맛집 전평원

by 아마도지구별여행자 2024. 4. 18.

안녕하세요 아마도입니다:)

오랜만에 신랑이 쉬는 날이라 코에 바람 넣으러 가려고 했더니
미세가 매우 나쁨이네요 ㅋㅋ

그래서 산책은 접고 오리고기 먹으러 다녀왔어요!

저희 집은 오리고기를 정말 좋아해요.
능이버섯오리백숙은 아이들도 종종 찾아서 자주 먹으러 가고
집에서도 오리훈제 쓱 데워서 쌈 먹기도 자주 합니다 ㅎㅎ

오늘은 구워 먹는 생오리가 먹고 싶어 조금 멀리 나왔는데요.

바로 전평원입니다.
제가 이 집은 정말 좋아해요.
바로바로 보리밥이 진짜 맛있거든요 ㅠㅠ

점심시간에도 보리밥 드시러 오시는 분들로 늘 만원!!!



오늘은 아이들 없이 둘이와 서 후식 보리밥으로 주문했어요.
고추장이랑 참기름 쓱 둘러 비벼먹으면 너무 맛있어오~~


계란찜도 완전 맛나고요 사진엔 없지만 맑은 된장국도 엄청 맛있어요 ㅎㅎ

살짝 보이는 열무!! 열무쌈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서 두 번 리필했어요 ㅎㅎ 사장님이 직접 기르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여기가 찐 맛집인 게 숯불로 구워요 ㅠㅠ
맛없기 힘든 거 아닌가요ㅋㅋㅋㅋ


촥 한 번에 올려주고 보리밥이랑 열무에 쌈 싸 먹으면
올매나 맛있게요 ㅠㅠㅠ♡


파무침 많이 주셨어요 ㅋㅋㅋㅋㅋ 많이 먹으라며 ㅋㅋㅋㅋㅋㅋ
아참 여기 묵은지도 진짜 맛있거든요 ㅠㅠㅠ
살짝 구워서 오리랑 함께 드시면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 맛!!

광주 맛집

전평원 참한고기 오리고기

광주 서구 개산길 35-47

매일 10:30 - 21:00

주차장 넓어요!!